Top 오버워치 강의 Secrets

Wiki Article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블리자드 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비밀번호, 본인확인 질문 답변 등 필수 계정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해당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채팅,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비매너행위 절대 하지 않습니다.

애쉬는 비조준 사격으로 소총을 빠르게 발사하거나 정조준 사격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에게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폭발시키거나 충격 삿건으로 거리를 벌릴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든든한 옴닉 동료인 밥을 호출하여 함께 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 생체탄은 본인 자힐이 안되기 때문에 치유 파동을 살짝 아껴두는 편이 좋다.

아나와 겐지의 소통, 자리야와 겐지의 소통, 윈스턴과 디바의 소통 등이 원활해진다면 게임운영이 수월해집니다.

namu.wiki needs to review the security of your link in advance of continuing. Ray ID: 7ab462026c2817e1

-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

나는 모욕을 일방적으로 받기만 하고, 해명하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내 얘기는 들어 주지도 않고

namu.wiki must assessment the safety of your respective connection right before continuing. Ray ID: 7ab462027ec641e7

뭐 실제로 내가 힐을 잘 오버워치 대리 줘서 초대를 했다고는 하더라고 (정치질해 놓고선 --;)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갈망 아드로핀 삭제

- 적의 주요 영웅을 확실하게 끓을 수 있을 때는 부스터 → 미사일+융합포 →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

자기들은 아무 것도 안해 놓고서 게임 제일 열심히 하려는 사람한테 뒤늦게 고나리를 하는 걸 보고 이성의 끈이 뚝 끊겼어

Report this wiki page